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좋은글 모음

비오는날 땡초가 받은 멜..

by 땡초 monk 2008. 10. 23.

 

가을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면 이런한 것들이 많이 생각이 나지요? 그래서 촌사람이 울님들을 위하여 고소함 듬뿍...행복함가득 가미하고 김장김치 송송송 썰어넣어 지글지글 김치부침개 부쳐왔어요~~~ㅎㅎㅎ
첨부이미지 

쩝~~ 맛나겠져??ㅋㅎ~ 요거이 싫으신 회원님들을 위해서.....ㅎㅎㅎ

오징어와 부추를 넣은 부추부침게 어때유?... 비오는날 환상적이죠~~ㅋㅋㅋ

좀더 입이 까탈시런 님들을 위해서~~ 여기 야채를 담북 넣은 야채 부침게도 있어유~~ㅋㅋ

부침게에 빠질수 없는~~우리입맛에 딱!!~맛는 시원한 동동주 한잔 하셔야져?~ㅋㅋㅋ 첨부이미지

동동주가 싫은분들~~시원한 맥주두 대령했슈~ 울 고운 상사모님들만 드세여~ㅋㅋㅋ... 요↓↓아래 션~한 맥주랑 드시라꼬~ 튀김과 과일 안주두 가져왔으으~ 이정도믄~ 싸비쓰~~듀기쥬?~ㅋㅋㅋ 션하게 한잔씩 드시궁~오늘밤도 ~ 편안하시고~행벅하신 날 되세여~~ 알쮸??? 푸헤헤~^^* 첨부이미지 기분좋게 한잔한뒤 보글보글 칼국수 한그릇으로 해장도 하시구요~~~^^


이제 2차로~~~
소화도 시킬겸 신나는 음악에 맞추어
신나게 흔들어 보세요~~~^^





























































 

상사모님들~ 스트레스 모두 풀리셨나요~~~?? ㅎㅎㅎ 싱그러운 봄내음과함께 행복한 주말 보내시구요~~~ 환절기 건강조심하세요~~^^

 

 from 친환경 농업

'자유게시판 > ◇좋은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신과 나에게 주고 싶은 글   (0) 2009.01.22
갈바람이 보내는 편지2  (0) 2009.01.18
가슴에 묻어 두고 싶은 글  (0) 2008.06.02
[스크랩] 중년이란  (0) 2008.05.11
[스크랩] 냉이꽃  (0) 2008.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