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달중에 들른 꽃집에서 한평농장이 구입한 화분과 가격 알아 맞추보세요...ㅎㅎㅎㅎ

by 땡초 monk 2014. 5. 1.

참새 방앗간 그냥 못 지나가듯 괜히 꽃집에서 길을 묻다가

결국 화분 몇개를 구입했네요..

 

붉은 아카시아 나무

 

해오라비 난초(해오라비 난초 복륜)

 

해오라비 난초의 개화 모습 : 이렇게 키우고 싶은데...잘 될련지...

 

 

큰의아리 산에는 조금 지나면 만발하겠네요..

꽃이지고 잎이지면 넝쿨이 남아서 조금 실망이다..

붉은 의아리...

흰색자란을 찍을 계획인디, 수줍게 고개내미는 자란도 보이구요.. 새우란이 방해하네요...ㅎㅎ

뿕은 꽃이 피는 찔레꽃...

요건 이름을 잊어버렸네요.. 이름표를 붙여주세요~~~

 

 

아기별꽃..작은 홥누에 옹기종기 하늘에서 내려 앉은 아기 별꽃들...그모습에 홀딱 1/2 했읍니다.

오늘밤 하늘에서 별보기 힘들걸~~~~

아기별들이 반상회 하는날이레요....

바람둥이 매발톱, 이넘저넘 눈만 마주치면 바람을 피우는 넘들이라 변이종이 많이 나와요..

흰색을 가지고 게시면 따로 방을 마련해 줘야지 그렇지 않으면 금새 바람피운다네요..

황금 송엽국

바위틈에서 잘자라며 꽃이 계속핀다....

 

그냥 못지나가고 결국 거금을 투자해서 화분하나를 사고 말았네요..

.

.

.

.

.

.

모악산 기슭 금산사에서 한평농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