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땡초 monk/♡땡초의 일상..

어째 이런일이....

by 땡초 monk 2007. 7. 1.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세상에 이런일이 일어날 수도있네요
한번도 경품에 당첨 된적이 없는 제가 경품에 당첨 되었어요
그것두 둘씩이나
실은 제 아들녀석하구 제 딸 미래지만
번호는 45하구 49.
49는 원래 제번호인데 제복에 싶어 딸에게 번호를 붙여 주었죠.
그랫더니 마지막 경품인 전자렌지가 덜컥하구 당첨되네요.
함께 참석한 형님한테는 미안하지만 제가 둘다 꼭 필요한지라...
행사를 준비해주시고 진행에 힘써주신 이주여성센터에 감사하구요
이정주 센터 소장님께 감사의 말씀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