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모어,엽기,섹시 모음/♨생활 유머

[스크랩] 저는 누구를 정말로 사랑하거든요

by 땡초 monk 2007. 7. 30.


제가~ 고백할게 있어요..



저는 누구를 정말로 사랑하거든요..



그 사람과
매일 함께 지내고 싶었어욤..


일을 하다 나른할 때두 생각나구...



혼자서 심심할 때두...



그 사람이 보고 싶어서 심란했어욤^^*



그 사람의 소식을 기다렸고...



밥 먹을 때도 그 사람이 생각났어욤^^*



어쩌다
그 사람이 힘들어 하는걸 보면

저는
그 사람이 힘들어 하는게 너무 싫었어욤^^*



저는
그 사람에게 힘이 되고 싶었어욤



저는
지금도
그 사람 마음에 있는
행복의 잔에 사랑이 가득 차서



그 사람이
웃는걸 보게 된다면 너무 좋을꺼예욤
조심스럽게 그 사람을 공개할께요...
그 사람을 보고 놀래시면 안되요...


.
.
.
.
.
.
.
.


그 사람은...
그 사람은...
바로 바로 이글을 읽고 있는 당신
.
.

~! 입니다.*^^*



☆。′°♡˚¸˝·☆。′·°☆。′·°♡˚¸˝·☆。′·°☆。′·°♡


♡ 999년 364일 23시간 59분 59초동안


제가
~! 사랑 할랑께욤~~



저를 1초만 사랑해주세요~


어~~~??? ~!
싫다고 그냥 가실건가욤~??
꼬리달고 가셔야죵~~~ㅎㅎ
저한테 마음주신분..지 진실한 마음과
사랑 그리고 행복이 있는 기쁘고 즐거움이 가득한

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갈수록 춥네요.

이럴수록 따뜻한 마음으로

주변사람들과 사랑으로 대화 나누시고

훈훈한 인정속에 행복 가득한 우리님들이되세요.


사랑합니다.,............감사합니다...


고백 허니까 시원 하네유~~~~~제 기분 만땅이예염^^~~~~~
행복한 오후 시간 되세요 ~~~


출처 : 난 B형 남자다.
글쓴이 : null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