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모어,엽기,섹시 모음/♨엽기

엽기적인 경고문

by 땡초 monk 2007. 11. 2.




화장실에서는 볼일만....ㅋㅋㅋ















똥구녁...ㅋㅋㅋ










오줌은 왜...?











장난 전화 ? 무섭지.. 장난전화..ㅎㅎㅎ









ㅎㅎㅎ 성병이란 말인가?










ㅋㅋㅋ 설사 가능....









여고생들의 로망을....









변태는 어떻게 사용하길래......










어딘지 한번 가고 싶다....^*^









요기 절인데요. 스님도 채팅용어를....













레슬링이래...ㅋㅋㅋ










혓바닥 청소...ㅎㅎㅎ










잘게 부순뒤..ㅋㅋㅋ











남자들이 젤 무서워하는... 거세협박










패자는 말없이 돈을.........










와~ 주인장의 포스가 느껴지네...










어느 학교의 화장실 청소 당번이 씀.










어흠... 절약하자는 소리










귀여워....










그래도 정이 느껴지네...^*^










맞어.. 물내리면 참사 발생...









[원본]

개가 작물을 망티리니가

개을 부자바 매시오

마닐 부자바 매지 안은면

극약을 극약을 노카습니다

[해석]

개가 작물을 망가뜨리니까

개를 붙잡아 놓으세요.

만일 붙잡아 매지 않으면

맹독을 맹독을 놓겠습니다.














귀여운 소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