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평농장/☞농장소식

ㅁ무료 나눔 합니다..

by 땡초 monk 2012. 3. 7.

 안녕하세요

3월이네요.....

태극기가 생각나는 달이죠...

잘들지네시는지요...

 난초 전시회한다

여기저기서 오라는데 많죠?

가보고 싶은 마음 꿀떡 같은데

농삿일에 쫒겨 농장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많네요..

요건 제 지인이 설탕으로 만든거레요..

카페오시면 더 많은 것이 있어요..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꽤 괜찮은 건강음료를 만들었어요

그래서 한평가족분들게 몇분 나누어드릴까 해서요...

 

 

무료분양1 : 수세미즙 : 무공해수세미+도라지+생강+친환경배 →→ 감기,기관지,천식에 도움

무료분양2: 어성초수세미즙 : 무공해수세미+유기농어성초+유기농삼백초+도라지+생강+친환경배 →비염,감기, 기괸지,천식에 도움

무료 분양3 : 오가피 칡즙(갈근창) : 산에서 직접캐서 말린칡+오가피+친환경배→→소화불량,숙취해소등 에 도움

 

각 분양마다 3명씩 9분께 나누겠읍니다..

필요한 내용을 댓글로 표시해 주십시요.

예) 무료 분양 2,

한가지 씩만 선택해 주세요.

한평농장건강원 영업허가번호 (제207-00002)에서  만든 건강음료 입니다.. 

 

 

모악산 기슭 금산사에서 땡초 monk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