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평농장/♤고향소식(기자단포스팅)

20120413 모악산 금산사 제 5회 벚꽃 축제

by 땡초 monk 2012. 4. 14.

 

 

 



시작을 알리는 풍악놀이

상쇠 괭과리를 비롯하여 징, 장구, 소고가 등장하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농촌음악이자

두레의 형태를 잘 나타내 주는 전통음악으로 흥을 돋구는데는 젤이다..

農者天下之大本 이라.......................

상쇠의 장단에 맞추어 풍악소리가 요란하다..



김제 지역 농산물을 사이버상에서 판매하는 대표 몰MALL

여러가지 관심있는 품목이 있었읍니다..

 

특히 맘에 들었읍니다..

오늘 맛보니 맛이 아주 죽여 줍니다...

 

 


누룽지도 있구요..(요건 울동네서 나온답니다..ㅎㅎ)


오색米 도 보이구요..ㅎㅎ


울동네 오성제과에서 나온거라 자세히 한번 더 찍어 보았읍니다.ㅎㅎ

 

지평선 한우 판매장에 들렸읍니다..

어르신들이 저놈 농사나 짓지 뭐하는 짓이여? 라는 표정으로 절 바라보고 계시네요..

부끄 부끄

축제 행사기간중

가격표입니다..

 

 

 

 

 

여기로 연락하세요.....

택배도 가능하다네요

 

행사로 다시 돌아와서

 

맛있어 보이는 한우를 아직 사진이 서툴러서 이쁘게 표현 못했읍니다..

제눈에는 넘 맛있어 보였읍니다..

내이은 가서 먹어봐야지..ㅎㅎㅎ


친환경 순환농법으로 생산되는 지평선 한우...

우리몸에는 우리것이 좋은 것이여..라고 말씀하시네요..


다음은 한평농장이 젤 좋아라하는 야생화 코너..

흐미 죽이는거 벌써 부텀 훅 갔읍니다..

수국도 이쁘고..수선화도 이쁘고.. 에긍 이쁜것들..

아직 준비가 덜된상태지만 한평농장 눈에는 기냥 좋으네요..


앙증맞은 할미꽃도 수줍게 인사하네요.


산자고 처럼 보이는 자화부추도 나왔구요..ㅎㅎ

 


여러색의 상사화도 인사하구요..
그림위의 떡이네요.. 아직 화단이 덜 만들어진 관계로..ㅎㅎㅎ


요건 보라농장님께 선물하고 싶었는데...

좋아 하실려나..

보라색을 좋아혀서 보라 농장이라 이름짓고 닉은 바이올렜이라네요..


꽃밭에 예쁜 나비가 한마리 살짝 날아든것 처럼 예쁜 분이 계서서 저도 모르게 살짝 사진을 찍다가 들켰읍니다.

사과 하면서 인사를 나누었더니 김제 사이버 농업인연구회 활동하시면서 전자상거래 1기로 졸업하신 분이라네요..

이름을 물어보았어야 허는디..??


중학교 초등학교 사생대회가 교육청과 김제시 지원하에 이루어지고 있었구요..

많은 학생들이 참석하여 숨은 실력들을 겨루었읍니다..


사랑하는 연인을 상상하면서 만드시나??

찰흙공예 체험도 하실 수 있구요...
매듭 묵기 체험
한지체험..(사진 잘좀 찍지....쯧쯧.. 낼은 더 이쁘게 찍을 께요..)

황금보리....
또하나

한평농장이 좋아라 하는...

누가 이런거 하나 선물안주남...

머루에 복분자 까정..

 

와우 완전 짱이네요..

웨하스 .. 이것도 무척 맛있이 좋았읍니다..

우리밀 영농조합에서는 밀가루를 들고 나오셨네[요..

 

 

 

하루를 마감하면서 집에 가는 길에..

 

지인의 가게에 들렸더니 야생화들이 하나씩 둘씩 인사하네요..

 

더 많은 사진이 있었는디 사진 현상중 빛이 들어가서 많이 망했읍니다.

부족하지만 재미있게 보셨으면 짧은 댓글이라도 부탁드립니다.

 

봄비내리는 모악산 기슭 금산사에서 한평농장 박광수 010-5621-3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