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평농장/☞농장소식

<오디농장체험> 오디를 따러 오셨네요

by 땡초 monk 2012. 6. 7.

 

 

 

 

<오디농장 체험>

 

 

 

 

미래네 한평 오디농장 체험을 하시러 오시는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항상 개방 되어 있구요..

 

 

맘껏 따서 드세요...

 

 

드시고 가는 것은 공짱입니다..ㅎㅎㅎ

 

 

말만 잘하면 공짜....

 

손가락 눌러줘도 공짜....

 

 

 

 

 

 

 

오늘은 또 다른분들이 오셨네요..

 

전주에서 이모님들 모시고 왔다네요...

 

담에 오실 때는 몸빼 입고 오신답니다..ㅎㅎ

 

 

 체험용 도시락 3개* 5처넌= 15,000 (오디값 3처넌 + 체험비 2처넌 : 광수 생각)

오디 한박스 10키로 6마넌 = 60,000 (넘 싸다.인건비도 안나온다.........: 광수 생각)

 

 

 

 

반가운 얼굴도 있구요..(삼채맨 카페 긍정맨님과 본사 과장님)

 

점심식사중에 전화를 받고 단숨에 달려 갔읍니다..

 

(오리주물럭인데...

 

한참 잘 먹고 있었는데..

 

에긍 억울해......................................광수 생각)

 

 

 

 

미래네 한평달콤오디농장 망^치고 간 여자들이 또 나타났네요..

 

망치고 갈 것인지???

 

망^치고 갈 것인지???

 

잘 지켜봐 주세요.....

 

잠깐 자리를 비우겠읍니다....

 

 

 

 

그리고 삼채 농장을 둘러 보았읍니다..

 

잘자라고 있는 삼채....

 

오디농장에서 일하고 온 표시라도 내나???

 

잘자라고 있읍니다...

 

사진을 잘 박아야 하는데..

 

 

 

모악산 기슭 금산사에서 땡초monk_()_

010-5621-3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