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평농장/☞농장소식

이게 오디밭인지 풀밭인지..??

by 땡초 monk 2009. 7. 7.

 

 

제가 

제가 누군지 아십니까??

쥔장 땡초monk를 잘못 만나서 고생만 하는 늙은 로터리입니다.. 

 낭구만 심어두면 저절로 자랄줄 알았는데

풀만 무성하네요....

허걱 여기는 더 많이 자랐네요....

이게 풀밭인지 뽕밭인지...???

원~~@@@!! 쥔장놈은 뭘하는넘이지...?? 

저멀리 보이는게 오디 가공공장입니다.. 

한고랑씩 경운을 하고 나니 그나마 뽕밭 같네요.... 

욕심 안부리고 천천히 경운을 해 나갑니다... 

 주렁주렁 열린 슈퍼오디입니다..

요건 재래종이구요... 

 재래종오디는 나무가 크기때문에 손으로 딸 수가 없어서

이렇게 떨어서 딴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