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평농장/☞농장소식

모처럼 쉬는날에..땡초monk는 뭐하노??

by 땡초 monk 2012. 4. 12.

 

 따끈 따끈한 진성황화..........

 어제는 투표일 ..

비가 조금씩 내리는 날

삼채시범포에 삼채를 심어야 하기에 일찍 투표를 하고 왔읍니다.

찍으신분들이 다 되셨죠??

 어제 통화를 하기는 했는데..

경기도 포천에서 전라북도 김체 금산사까정 삼채 시범포를 구경오신 ......님..

어떻게 심고 어떻게 거름주는지  등등 ..

삼채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식사 대접도 못해드렸는데..

바쁜 걸음이라 잡을 수도 없었네여..

어머님이 아프셔서 조금 심어 보고 싶으시다고 ...

 그리고 오늘 쉬는시간에 그동안 미뤄왔던..화단 만들기..

 땡초 monk 손으로 직접 지은 집입닏.

시간이 조금 걸리긴 하였지만 처음 짓는 집이라 조금 많이 서투네요..

이삐 봐주삼..ㅎㅎ

 한참 땅을 파고 있는디..

서피디(전북 방송 피디)가 왔네요..

얼른 카메라를 내어주면서 사진좀 박아주~~~~~

 서툰 솜씨로 삽질하는척 해봅니다..

 제법 폼이 나나요??

 삽질하는 것보담 조금 났기에..ㅎㅎ

 덜덜덜..한참을 달려야 화단이 있는곳에 도착한다..

 에겡 덤핑도 되네..

거 좋으네..ㅎㅎㅎ

 안전 제일..조심 조심..

잘생긴 얼굴은 박지말라니깐..

초상권료 줘야혀~~~ㅎㅎ

 

모처럼 쉬는날 삽질만 하는 땡초monk..

 

다 꾸면지면 젤먼저 자랑할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