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평농장/☞신이 주신채소 삼채

<삼채텃밭> 텃밭에 삼채심기......한평농장에서 또 한평 늘이기 2

by 땡초 monk 2012. 9. 10.

 한평삼채텃밭

 

한평농장에서는 또 한평의 삼채 텃밭을 만들어 갑니다.

땅이 없어서 삼채심을 땅을 구하다가 못구해 복숭아 밭을 갈아 업더니

이제는 화단을 갈아업고 삼채를 심습니다..

 

야생화가 잘 자라고 있던 화단을 마구 갈아치우고 삼치를 심어봅니다...

 

 물이 잘빠지는 마사토에 삼채를 심어 볼 요량입니다.

이번에는 三無

무퇴비

무농약

무비료

 

 

 8월 25일 뿌리자르고 잎을잘라 심은 삼채의 9월 3일 모습

 

 엊그제 옮겨 심었는데 잘자라주네요..

 

c급 삼채의 모습

버리기 아까워 모아둔 삼채가 죽지않고 살아주네요.

 

 

잎을 자르지 않고 뿌리도 자르지 않은 삼채 이식후 모습

 

 

 한국 토종 구지뽕 육종연구소 전재순 사장님이 오셨네요

김제시 황산 5길 78번지

017-644-1242 전재순

 

 

아무리 바빠도

시간을 내어서

전북지역 농림수산식품투자 로드쇼에 참석합니다..

 

 

로드쇼에 참석하면서 들고간 삼채..

 

 

박사님 요렇게 잘라서

 

 

 박사님 요기는 요렇게 잘라서 고기를 삶는데 넣거나

백숙을 해드실때 넣어서 드시구요..

 

 

요 잎은요 김치를 해드시거나 녹즙을 해 드실 수 있구요

아님 잘게 잘라서 김치 담으실때 양념으로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한평농장님 전에 론칭쇼할 때 들고 나오셨던 그거이요..

요거이 삼채구낭...

그때 주셨던 삼채 죽였는디...........

조금 더 나누어주심 안되나요???

익산서 오신 큰소나무님..

지송해요..

그때는 무료분양혔지만..

지금은 유료 분양입니다.ㅎㅎㅎㅎㅎㅎ

 

 

 

자나깨나 삼채생각 삼채를 홍보하고 싶은 한평농장 땡초monk.

오늘도 열심히 달려봅니다..

 

 

어둠이 내리는 모악산 기슭 금산사에서 땡초 monk

한평농장 박광수 010-5621-3633

 

 

 

 

 

 

 

 

텃밭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