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땡초 monk/♡땡초의 일상..

[스크랩] 매실 농장 나의 큐알 코드 만들기

by 땡초 monk 2013. 6. 4.

《나의 큐알 코드 만들기》

 

매실 농장 나의 큐알 코드 만들기

금모래 마당 큐알 코드를 소개합니다

-매실 농장 나의 큐알 코드 만들기-

 

매실 농장 나의 큐알코드 만들기는 간단합니다.

검색창에서 큐알 코드기 만들기를

크릭한 후

따라하면 되지요..

매실 농장 나의 큐알코드 만들기~

간단하죠..^^

 

한평 농장 박광수 땡초 강사님께서

열심히 가르쳐준 토대로

만든 매실 농장 나의 큐알코드 만들기 입니다.

땡초 땡큐!~

 

 

 

-매실 농장 나의 큐알 코드 만들기-

 

매실 농장 동영상

 

 

▼ TIP

큐알코드 활용방법

어린아이 목걸이

치매노인 목걸이

예쁜 강아지 목걸이를

예쁜 하트 모양으로 해서 만든다면 닥상!~~

 

출처 : "금모래 마당" 조성천의 이야기
글쓴이 : 내장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