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평농장/☞신이 주신채소 삼채

삼채의 진실 7 (금산면에서 일어나고있는일. 삼채 식재 방법)

by 땡초 monk 2012. 4. 3.

 

 

12년 3월 22일 샘플로 주문한 삼채 10킬로 도착, 개인으로 주문한 3킬로 도착...

이때 까지만 해도 망설였다...이게 정말 심어도 되나?? ....정말 통할까????

많이 망설이면서 기왕 도착했으니 심어보자..

조금씩 들고 여기 저기 댕겨 본다..

어렵사리 구한 국산샴채 조금들고 비교 설명해가면서 가능성에 대해서 점쳐본다...

10명에게 보여줬을때 10명이 국산을 좋아라 한다...

그럼 결정 난거야....

무조건 심고 내년에는 국산을 생산하는겨....................

(이틀만에 다시 100킬로 주문..)

혼자서 땅파고 갈고 열심히 일허고 있는디...여기저기서 전화가 온다..

땡초님 글을 보고 전화드립니다.. 어쩌구 저쩌구....

저는 그분들과 아무런 관계없는 사람입니다..

자세한 것을 그분들한테 물어보세요.. 전화 번호 불러주고...걍 내할일한다..

또 따르릉...정말 왕짜증 날려고 하는 순간.. 전화 번호를 보니 보라농장 노미숙님이다..

허걱 방가 방가...

땡초님 감나무 언제 갔다줘요.........

아차~~!!!

김제서 누가 감나무(대봉)를 캐낸다구 혀서 땡초monk 나 달라구 혔더니

다 캐가고 밭이나 갈아 달란다....

오케이.......딜................

입이 방정이여.....여기저기 소문을 냈더니 주인이 넘 많아진다..

니들끼리 알아서 혀~~!!!

대신 낭구 50주만 주삼....

그렇게 해서 생긴 낭구를 싣고 다니는디..

금모래 농장님이 몇그루 달란다.. 그럽시다..

집에 갔다 놓았더니 한그루 두그루 가지고가신다..

말릴 수도 없고.... 에라이 보라농장 구경도 할겸 갔다주자....

용지로 쌩야!!!!=3=3=3=3=3=3

보라농장님은 용지에서 신흥 미용실을 하고 계신단다..

대충 입력하고 씽~~~~~~~~~~~~~~~~~~~~~~

용지가서 보라농장을 보니 진짜 한평농장이다..

제빨리 가식해 드리고 나뭇 값을 물으신다..

내가 공짜로 얻었으니 공짜로 드려야지요..

그럼 안되여 기름값이라도 드려야지요..

허 그러면 담배 값이나 주쇼..2,500원..

그럼 안되고 마넌 받으시요..

담배값에 미래 과자값..........

그러면 내 받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참 수다중..

띠리리리 띠리ㅣ리리리릴

"삼채 배대열" 땡초monk 헨드폰에 입력 되어 있는 이름이다..

한평농장 땡초 박광수 입니다..

동생 지금 어디요.

여기 김제 용지인데요..

나 지금 금산 농협에 와있는디..빨랑오쇼...

엥 오면 오신다고 미리 전화라도 하시고 오실일이지..

용지도 김제지만 여기서 금산농협까지는 한참 걸린다 말입니다.

김제시 끝에서 끝으로......그리고 지금 한참 재미난 이야기 하는 중인디..

열심히 차를 달려 김제 금산 농협 경제사업부에 갔더니...

김제시 의원님과 금산면 이장단 협의회장님, 금산 농협 조합장님

그리고 배대열님과 두분더..

한참 계약재배에 관해 이야기 중이시다...

별로 관여하고 싶지 않아서 슬쩍 빠질려고 하는디..

갑자기 삼채 식재 시범을 보여달라.. 그게 무슨 필요가 있나??

결국 마땅한 장소가 없어 망설이던중 한평농장에 장소가 있으니 거기서 하잔다..

헐~~~~!!!

그럽시다.. (까짓거 농장 한구석 빌려 드리는 데 그것도 못할까봐....)

언제 할까요.. 내일하자 모래하자.. 결국 담날하기로 결정..

그렇게 번갯불에 콩구워 먹는 식으로 한평농장에서 시범을 보이게 되었다.

 

 손님들이 오시기전에 식재시범포 인증샷.. 이동락님, 땡초, 그리고 배대열님..

 열심히 설명하시는 배대열님

수업을 열심히 받으시는 금산면 삼채 작목반 회원님들..

삼채 샘플 가지고 가세요. 나머지 나누어 드리고...

삼채 식재 방법에 관해 의견을 나눔...

 

아무것도 모르는 땡초monk에게 많이 질문들 하시는데..

주위에 양파나 부추, 혹은 쪽파 하시는 분들의 의견을 물어 재배해 보시라고 대답합니다.

아직 정확한 정보나 재배 방법이 없는 것이 사실이고 나름대로 여기저기 물어가면서 하고 있읍니다.

 

 

 계약재배 계약서 사인

삼채 식재 시범 보인후 금산면 삼채작목반과 계약재배  계약을 체결했읍니다...

저도 식재시범포 농장쥔이니깐 함께 찍잡니다..ㅎㅎㅎㅎㅎㅎ 초상권을 요구할까요?? ㅎㅎ

5만평 계약재배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시범포에 들어갈 멀칭 비닐의 계획표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계약이 끝난후 한평농장에서 200미터 떨어진 촌집 식당으로 이동 막걸리로

회포를 풀었읍니ㅏㄷ.

촌집 주메뉴는 묵은지 닭도리탕과 묵은지 돼지 갈비 전골인데..

둘다 땡초가 엄청 좋아라합니다..

생각만해도 군침이 꿀떡~~~~~~

요리하기전에 하나는 삼채를 넣어보고, 다른하나는 넣지 않고...

동석하신 분들과 함께 나누어 먹었읍니다..

결론은 다 같았읍니다..

음식에 삼채를 넣은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의 차이가 극명하게 들어 났으니깐요..

심지어 식당 주인이 저더러 이거 어디서 어떻게 구하냐고합니다.

지금은 구할 수 없으니 나중에 땡초monk 한테 말하면 구해다 줄거라 말했더니..

그분이 누구냐? 전화 번호좀 갈차 달랍니다..

야이 멍청헌넘아~~!!! 니 앞에 서있는 사람이 땡초monk자너..... 누구?? 형님이??땡초monk라고...???

ㅎㅎㅎ 잘되었네요.. 형님.. 내일이라도 꼭좀 구해주세요..

이것으로 옻닭에 함 넣어서 팔아보게...

제가 먹어봐도 확실히 맛이 다르데요...

야 ㅇ친구야..

전화만 하면 오는 물건 같으면 이형이 뭐하러 이렇게 열올리면서 심으려 허겄냐??
이제 심으니깐 올가을에 보세...

얼마나 심어요? 몇월에 나와요?? 가격은??

미친넘아 내가 그걸 어케아냐??

올해 더 심고 싶은디..200킬로 400평 심는다..

더 심고 싶은디 땅을 못구해서 ( 실은 다 구했다가 도둑 맞았음, 계약서 쓰러가니 갑자기 태도 돌변 안한다네, 지가 계약재배헌다네 씨빌) 그것밖에 안심는겨...

형님 그때 꼭 저 주셔야 합니다.. 약속합시다...

별 ~~ 지가 언제... 삼채 먹었다고 벌써 뿅가냐..??

머리는 잘돌아가는 넘이구먼....ㅎㅎ

알써 내 수확하면 자네에게 줌세.....

 

이정도면 완존 대박이다..

종근팔고 뿌리팔고....

누구든지 땡초monk한테 말하면 해결 된다더니....정말이네..ㅎㅎㅎㅎ

부끄럽게도 금산면에서 그동안 땡초monk는 범생이였읍니다..

삼채때문에 정채를 들키고 말았으니 책임지쇼~~!!!!!

전국에서 여기 저기서 전화가 온다..미치것다..

이제 대답하기도 힘들다..아는 것이 있어야 대답허지...

단지 조금 먼저 삼채를 알았을 뿐이고 조금 먼저 결정하고 심어가고 있을 뿐인데..

확신이 섰으니 밀고 나가면 되는 것이고.. 확신이 없다면 안심으면 되는 것이고...

어쩜 인터넷 상황이나 울동네 상황이 똑같은지....

망설이는 사람, 미친척 뛰어드는사람..저넘들 떼어먹고 도망가면 어쩌냐는 사람..

다양한 의견이 분분하지만 땡초monk는 확신을 가지고 심었읍니다..

성분이니, 효과니 이런것은 배대열 (삼채박사) 님이 대답해 주실것이고..

땡초monk는 맛으로 승부 걸었읍니다..

이정도 맛이 나는 것이라면 충분한 변화 가능성이 있고 곧 빠른시간 안에 대중화가 될 수 있는 것으로 확신.

확신이 들었으니 심어야지요...ㅎㅎㅎ

 

담편에는 삼채심는 모습을 올려 드리겠읍니ㅏㄷ.

 

모악산 기슭 금산사에서 한평농장 대표 땡초monk  박광수   010-5621-3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