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평농장/☞농장소식

이게 풀밭인지 오디 밭인지...쯧쯧

by 땡초 monk 2010. 5. 22.

 

 요즘 딴짓(?)한다고 잠시 오디밭에 안내려 갔더니 어느새 풀이 이만큼 자랐네요..

 오디가공공장 바로 앞에 있는데 지나가시는 분마다 한마디씩 거들고 가네요

 젊은 넘이 이왕 심었으면 잘좀 관리하지 이모양이냐구....에궁 ~~~

쥔맘을 아는지 모른는지 그래두 오디는 달렸네요...과상2호. 재래종오디는 내년부터 열매가 맺을 예정..

 한참 뒷뚝을 파다보니 곰보배추가 벌써 이렇게 컸네요...홍수 대비 뒷둑 부텀 파주어야지요..

 풀약 한방이면 끝나겠지만 올해도 예취기와 친구 해야할 모양입니다.. 잡초는 어쩜 이렇게 잘 자라는지..

 한줄을 베고 다음줄을 보니 앞이 깜깜 하네요..

 한참을 돌리다가 옆논을 보니... 이건 호밀인가요... 요거 괜 찮겠다.. 거름도 되겠지.. 그런데 씨를 어디서 구하지...??

 한참을 베어 나가는데 이상한 무늬종이 보이네요..

 자세히 봐도 무늬종인데.. 제눈에는 잡초일뿐...

 한참을 하다보니 해는 넘어간지 오래고

 아포 안보일려구 아른 아른

일을 마치면 서 한컷 했읍니다..